시즌 4, 에피소드 3: 키티는 림프종 3기 진단을 받고 전이된 사실을 알게 되고, 노라와 로버트는 치료방법을 두고 갈등한다. 홀리는 와인 사업을 시작하고, 저스틴은 학교에 진학해 의학 공부를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