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10: 티모시 신부는 죽음의 천사로부터 유니스 수녀 안의 악마를 몰아내라는 사명을 받는다. 한편 외계의 존재를 믿게 된 아든은 그레이스가 그들에게 보호받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