젖은 발, 마른 발
시즌 1, 에피소드 3: 낚시로 잡힌 상어의 배 속에서 총에 맞은 흔적이 있는 시체 토막이 발견되고, 코카인을 운송한 정황이 있는 배를 찾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