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쉬 오프 더 보트 제시카의 집
시즌 2, 에피소드 19: 즐겨 보던 드라마가 끝나서 침울해하던 제시카는 허니의 조언을 듣고 수영장을 설치하지만, 믿었던 디드러에게 배신을 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