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1: 캐리가 입원한 것을 알게 된 사울은 그녀의 이론에서 새로운 사실을 깨닫는다. 한편 선거 운동을 앞두고 가족과 게티즈버그로 여행을 떠난 브로디는 그곳에서 중요한 물건을 손에 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