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존 로크의 최후
시즌 5, 에피소드 7: 316호의 추락 이후 다시 살아난 로크는 다른 생존자들에게 심문을 받는다. 회상 속에서 로크는 여섯 생존자를 재회하기 위한 임무에 나서지만, 벤에게 살해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