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 심장
시즌 4, 에피소드 10: 꿈에서 본 공원의 숲으로 들어간 멀더는 소녀의 유골을 발견하고, 흉악한 연쇄 살인범 존 리 로치의 소행이라는 사실을 밝혀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