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대드 주느비브 바방스의 뉴스 쇼
시즌 9, 에피소드 19: 헤일리는 기자로 변장한 로저 밑에서 지역 뉴스 방송국에서의 인턴십을 시작한다. 한편, 성교육 교사가 질의응답 시간에 스티브의 부끄러운 질문을 읽어 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