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의 사랑 만들기 주요 용의자
시즌 3, 에피소드 15: 존의 의뢰인 폴 포츠가 살인 혐의로 기소되자 앨리는 탐정 역할을 한다. 케이지 앤 피시는 첫 살인 사건 변호를 준비하고 빌리는 환각을 겪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