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은 자의 살인
시즌 4, 에피소드 15: 인종 갈등으로 인해 살해당한 유대교 근본주의자의 사건을 수사하기 위해 유가족을 찾은 멀더와 스컬리는 장인의 거센 반대에 부딪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