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18: 인기 있는 댄스 경연 프로그램의 참가자 오데트가 준결승전을 앞두고 끔찍하게 살해되자, 캐슬과 베켓을 그녀를 죽음으로 이끌었을지도 모르는 충격적인 비밀을 밝혀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