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의 아카펠라 캐슬
시즌 8, 에피소드 9: 마사의 극장에서 전과자 출신 잡역부 로빈의 시체가 발견되면서 캐슬과 베켓의 조사는 경쟁적인 아카펠라의 세계를 드러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