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3: 세라는 오하이오 식품 회사에서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한다. 로펌 대표는 중요한 식사에서 저스틴을 배제하려 해 케빈은 편견과 차별을 느낀다. 저스틴은 자신을 구해준 은인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