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8: 폐기할 마약 증거물을 수송 중이던 대원들이 괴한들에게 습격당해 마약을 빼앗기고, 수송 계획을 누설한 사람이 내부에 있다는 전제하에 대원들에 대한 조사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