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9, 에피소드 8: 산 채로 사람의 피부을 벗겨 죽이는 끔찍한 연쇄 살인 사건이 벌어지는데 이 사건이 레이스 요원과 개인적으로 관련이 있는 것처럼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