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색
시즌 1, 에피소드 14: 폴의 어머니가 폴에게 레인보우의 열세 번째 생일에 찾아오겠다는 연락을 남긴다. 레인보우는 열세 살이 되는 생일 파티를 성대하게 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