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는 언제나 맑음 찰리와 디, 사랑을 발견하다
시즌 8, 에피소드 4: 필라델피아에 사는 네 명의 친구 찰리, 데니스, 맥, 디앤드라가 아이리시 펍인 패디즈 펍을 운영해 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