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
시즌 9, 에피소드 23: 텍사스의 한 마을에서 매춘부 몇몇이 살해당한 채로 발견된다. BAU는 피해자들의 죽음이 종교와 관련 있음을 파악하고 더 많은 피해자가 나타나는 것을 막기 위해 수사를 서두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