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19: 이지는 병원에 입원해 본격적인 치료를 받게 되고 데릭은 그녀를 살리기 위해 병원으로 돌아온다. 이지는 걱정하는 친구들 앞에서 애써 밝은 모습을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