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거 타운 최악의 휴가
시즌 4, 에피소드 15: 친구들은 칙의 건강 문제를 알고, 칙을 할리우드로 데리고 간다. 로리와 트래비스는 완벽한 첫 키스를 하려고 애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