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후의 발악
시즌 3, 에피소드 6: 본 데이비스의 집에 진입한 조직범죄 전담반이 충격적인 폭탄 테러를 당하고 만다. 한편, 레예스 형사는 조직에 관한 공포스러운 사실을 마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