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11: 캐리는 계속해서 로야를 심문하지만, 로야는 전혀 협조하지 않는다. 이후 캐리는 아부 나지르가 간 공장을 계속 수색하지만, 그의 모습은 전혀 보이지 않는다. 다른 팀도 증거를 찾지 못하자, 캐리는 조직 내부에 간첩이 있는 건 아닌지 의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