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이후
시즌 1, 에피소드 12: 콘스탄스는 아기를 다시 모든 일이 발생한 저택으로 데려가려는 벤을 말린다. 아기를 집으로 데려온 벤은 집 열쇠와 문서를 정리고 자리에 앉아 권총을 빼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