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좋다는 게 뭐야
시즌 2, 에피소드 18: 친구로 지내자는 제이크의 말에 마일리는 마지못해 동의한다. 하지만 자신의 라이벌이 제이크와 함께 영화를 찍는다는 소식에 마일리는 분노가 폭발하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