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프랙티스 특송
시즌 7, 에피소드 16: 살해 혐의를 받고 있는 아들을 과잉보호하는 러셀 베이키는 명예훼손으로 갬블을 고소한다. 한편, 계속해서 린지와 보비의 관계는 엉망이 되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