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죽었다 살아난 이카보드 크레인은 자신이 250년 후 미래의 슬리피 할로우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 목 없는 기병에게 한 경찰이 살해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