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스
시즌 2, 에피소드 14: 맥콜은 절박한 도움을 요청받고, 이로 인해 그녀는 과거의 정보원이었던 메이슨 퀸과 대립하게 된다. 기밀 정보가 필요한 맥콜은 임시로 CIA 정보원과 동맹을 맺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