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패밀리 평등한 세상을 위해
시즌 8, 에피소드 20: 제이와 필은 주차장 직원인 조안이 어떻게 주차장을 운영해야 하는지에 관해 갈등을 빚고, 팸이 캠보다 미첼이 돕는 것을 선호하자 캠은 질투심에 사로잡힌다. 글로리아, 클레어, 알렉스, 릴리, 헤일리는 여성 행진 행사에 참석하러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