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죽
시즌 3, 에피소드 2: 시애틀 19번 소방서에 전직 경찰 출신의 새로운 서장이 도착하고 대원들은 회의적인 반응이다. 폭죽의 인화 물질 때문에 발생한 백화점 화재는 벤의 아픈 과거의 기억을 떠올리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