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선원들은 좌초된 배와 매력적인 선장 프리아를 구하고, 에드는 프리아에게 홀딱 반하지만 켈리는 이 상황을 의심한다. 고든은 아이작에게 장난을 치는 기술을 가르치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