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뿐인
시즌 3, 에피소드 10: 키티는 가출한 10대를 찾아다니기 시작하고, 셜록과 왓슨은 뛰어난 생명 공학자의 살인 사건을 조사한다. 왓슨은 셜록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 두려운 결정을 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