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3: 다운튼에서 성대한 파티가 열리는 가운데 이소벨은 아들은 잃은 슬픔에 참석을 꺼린다. 메리는 오랜만에 재회한 길링엄 경에게서 위안을 얻고, 톰은 귀족들 사이에서 보이지 않는 신분의 벽을 느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