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슨 가족 하트브로큰 키드
시즌 16, 에피소드 17: 자판기 음식을 폭식한 바트의 건강이 위협받게 되자, 심슨 가족은 강제로 굶기는 시설에 바트를 보내지 않기 위해 집을 게스트하우스로 만들어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