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대가 부른 참상
시즌 19, 에피소드 10: 희소한 질병을 앓고 있는 한 학생에게 의문스러운 사건이 발생하고, 이에 SVU 수사팀이 학교로 출동해 학생의 주변 인물을 조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