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PD 한계점
시즌 5, 에피소드 17: 크라운 펍에서 술을 마시던 24지구 시의원 제임스 버튼이 살해당한다. 피해자의 주머니가 뒤집혀있고 지갑과 시계, 휴대폰이 모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