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10: 캐슬과 베켓은 쓰레기통에서 발견된 한 남자의 살인 사건을 조사하고, 그의 아내와 약혼자가 시신의 신원을 확인하러 오면서 상황이 복잡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