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0, 에피소드 7: 소셜 미디어에 많은 개인정보를 올린 여학생이 살해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비슷한 사건이 계속 발생하자, 범인에게 미러맨이라는 별명이 붙어 그와 관련된 도시 괴담이 돌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