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펫 대소동 핸들러에게는 너무 뜨거워
시즌 1, 에피소드 8: 스쿠터는 오랫동안 동경해온 첼시 핸들러를 게스트로 섭외한다. 한편, 커밋은 포지의 여자친구인 베키가 숨겨온 비밀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