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은 따스한 총
시즌 2, 에피소드 2: 찰리는 패티라는 소녀를 맨슨 가족에게 소개한다. 이후 찰리는 패티를 이용해 랄프를 없애려고 하지만, 패티는 찰리의 속셈을 전혀 알지 못한다. 한편 샘은 글래드너 부인을 찾아가 구아포 일당에 대해 질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