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8, 에피소드 20: 영화배우에서 무대배우로 변신한 배우가 연습하다가 의문의 죽음을 당하고, 캐슬과 베켓은 그가 멕시코 마약 밀매 조직 두목과 연관이 됐다는 것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