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터 현실판 메리 포핀스
시즌 5, 에피소드 3: 덱스터는 좀처럼 그의 충동을 잠재우기 어렵고, 낮과 밤이 다른 그의 생활 패턴 때문에 아이를 돌볼 보모를 구한다. 한편, 퀸은 연쇄살인범의 유력한 용의자 트리니티 킬러와 덱스터 사이의 묘한 공통점을 발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