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앤오더: 조직범죄 전담반 혈연
시즌 3, 에피소드 17: 인신매매 현장을 덮쳐 콴을 체포하고자 하는 전담반이 납치당한 아이의 아버지를 만난다. 한편, 콴은 전담반의 추적을 피하기 위해 급히 움직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