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란
시즌 1, 에피소드 15: 에밀리 아버지의 상자를 훔쳐 간 타일러는 에밀리를 협박하고 아만다까지 합세해 그녀를 궁지에 몰아넣는다. 한편 복잡한 가족사로 인해 지친 대니얼은 약혼 파티를 취소하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