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앤디와 잭은 공동 서장 대리로 근무를 시작하고 매사에 부딪친다. 화재 진압을 위해 건물 옥상에서 작전을 수행한다. 퇴원 한 프루이트 서장은 의료진의 지시를 잘 따르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