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1: 콜슨은 팀원들에게 피해를 줄지도 모르는 상황 속에서도 자신의 의문스러운 죽음 이면의 진실을 쫓는다. 그리고 수수께끼에 대한 중요한 단서를 얻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