콴티코 희생 정신
시즌 1, 에피소드 7: 연수생들은 어려운 중간고사를 치르고, 그로 인해 연수생들 중 몇 명이 떠나게 된다. 한편, 알렉스는 누명을 벗기 위해 계속 노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