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7, 에피소드 3: 주마 정권의 두바쿠 대통령은 미 대통령에게 해군을 철수하라는 명령을 한다. 대통령의 아들은 자살한 게 아니란 증언이 나오고, 토니는 뷰캐넌과 정부와 별개로 일한다는 게 밝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