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6, 에피소드 17: 대통령은 핵미사일 발사를 승인하고 적국에서는 테러를 도운 하비브 장군의 정보를 제공한다. CTU는 이송하던 파예드를 하비브 장군의 무리가 탈출시킨 것처럼 위장 작전을 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