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6, 에피소드 18: 파예드의 테러는 좌절되고 중국인들은 오드리를 납치해 잭에게 러시아 핵 기술을 넘겨달라는 제안을 한다. 잭은 회로 기판을 제거하고 주는 방법을 생각하고 대통령은 회담 중 쓰러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