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0 P.M. - 12:00 A.M.
시즌 8, 에피소드 8: 데이나는 CTU에서 의심을 사고 있고 전 남자친구에게 지속적으로 협박을 당한다. 러시아 조직에 끌려간 잭은 조직의 보스를 붙잡고 CTU는 핵연료봉의 행방을 쫓는다.